CSMCL을 위한 간소화된 직원 관리 앱
SEVA SUVIDHA는 Chhattisgarh의 CSMCL 소매 주류 상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위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, 직장 내 효율성과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 이 무료 유틸리티 앱은 직원 관리를 간소화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, 사용자는 매달 자신의 수입, 공제 및 순 급여에 대한 자세한 내역을 볼 수 있는 포괄적인 급여 관리 기능을 포함합니다.
또한, 이 앱은 직원들이 다양한 유형의 휴가를 직접 신청할 수 있도록 원활한 휴가 신청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. 사용자는 상점 관련 불만 및 피드백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, 모든 문제를 CSMCL 경영진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. 적시 알림은 직원들에게 중요한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, 앱의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는 모든 상호작용과 데이터가 비공식적이고 접근 가능하게 유지되도록 보장합니다.